미국 여행을 떠나기 전에 알아야 할 6가지

세계에서 가장 크고 부유한 국가 중 하나인 미국은 관광객들에게 맛있는 버거와 감자튀김 그 이상을 제공합니다. 수많은 도시는 또한 관광객이 다른 곳에서는 찾을 수 없는 기억에 남는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. 미국을 방문할 계획이라면 미국에 대해 알아야 할 재미있고 흥미로운 6가지를 살펴보십시오. 아래에서 확인하십시오.

  1. 대부분의 것이 거대

합니다. 미국의 독특한 점 중 하나는 거대한 음식 부분, 넓은 크기의 객실 및 넓은 도로입니다. 관광객이라면 미국에 도착하면 크고 대담한 일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. 당신이 흥분해야 할 한 가지는 당신이 한 번 고국에서 맛본 고전 서양 음식의 엄청난 부분으로 배를 채울 수 있다는 것입니다.

  1. 도시는 종종 서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.

대부분의 물건이 미국에서 거대하기 때문에 많은 도시 간의 거리도 마찬가지입니다! 운 좋게도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이동할 수 있는 많은 옵션을 얻을 수 있습니다. 시내 버스와 택시를 선택하거나 자동차를 예약할 수 있는 Uber 또는 Omio와 같은 서비스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. 정말 시간을 절약하고 싶다면 비행기를 이용하는 가장 빠른 방법을 선택하세요!

  1. 빨간불일 때 우회전할 수 있습니다.빨간색에서

‘우회전’은 기억해야 하는 미국 도로 규칙이며 50개 주에 걸쳐 적용됩니다. 또한 미국인들은 오른쪽에서 운전하기 때문에 운전하거나 길을 건널 때 조심해야 합니다.

  1. 가격표에는 세금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

. 미국에서 쇼핑을 하는 경우 계산기를 손에 들고 있거나 계산을 잘 할 수 있는지 확인하여 품목의 최종 가격에 대한 혼란을 피하십시오. 대부분의 주에서는 실제로 판매세를 개별적으로 처리하므로 실제로 받는 상품의 금액이 평소 가격과 다를 수 있습니다. 이를 통해 금전 등록기에 올라오면 더 높은 최종 가격을 지불할 것으로 예상합니다.

  1. 팁을 주는 것은 필수

입니다 미국의 팁 정책에 익숙해져서 웨이터로부터 나쁘거나 혼란스러운 시선을 받지 않도록 하십시오. 레스토랑에서는 총 청구액의 15%에서 25% 사이의 팁을 주는 것으로 웨이터의 낮은 최저 임금을 보상하기에 충분합니다.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했다고 생각되면 팁을 조금 더 줄 수도 있습니다. 

팁은 레스토랑에 국한되지 않고 배달 기사, 주차 대행, 택시 운전사, 호텔 포터 및 기타 환대 산업의 서비스 직원에게도 제공됩니다. 팁을 주지 않는 것은 미국에서 무례한 것으로 간주되므로 항상 팁을 남겨두는 것이 중요합니다.